이용안내

디자인 작업시 유의해야할 사항입니다.
여백
모든 인쇄물은 도안 및 디자인 할때는 제품의 모양에 맞는 정확한 SIZE와 여백이 필요합니다.
여백은 재단시 기계로 진행되나, 미세한 오차 발생율이 있으며, 여러장 쌓인 인쇄물을 재단하게 되므로 인쇄물이 밀려 나올 수 있으므로 여백을 확보해야 합니다.
여백은 재단시 기계로 진행되나, 미세한 오차 발생율이 있으며, 여러장 쌓인 인쇄물을 재단하게 되므로 인쇄물이 밀려 나올 수 있으므로 여백을 확보해야 합니다.
색상
모든 색상은 CMYK 모드로 변환되거나 저장된 DATA를 보내셔야 합니다.
서체
서체는 항상 아웃라인(곡선화)를 시켜주십시요.
좀 더 자세한 문의는 기획실로 연락바랍니다.(문의 : 02-429-8945)
좀 더 자세한 문의는 기획실로 연락바랍니다.(문의 : 02-429-8945)
칼라
인쇄물은 모니터 색상과 동일하지 않으므로 동일한 색상을 원한다면 반드시 인쇄교정지를 준비해야 하며
추가 인쇄 시라도 앞서 찍은 샘플을 준비하셔야 동일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.
합판사는 한 회사 인쇄색상만 맞출 수 없으므로 인쇄물 색상이 달라질 수 있으며 종이의 질, 코딩에 따라 인쇄물 색상은 다르게 나옵니다.
* 평판, 드럼스캔이라도 망점이 뭉게지면 인쇄시 색표현이 불가능합니다.
합판사는 한 회사 인쇄색상만 맞출 수 없으므로 인쇄물 색상이 달라질 수 있으며 종이의 질, 코딩에 따라 인쇄물 색상은 다르게 나옵니다.
* 평판, 드럼스캔이라도 망점이 뭉게지면 인쇄시 색표현이 불가능합니다.
견적서
샘플없이 전화상으로 정확한 견적을 알 수 없으며, 홈페이지 견적신청 및 샘플신청에서 견적신청을 해주시면 메일로 견적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* 좀 더 자세한 문의는 기획실로 연락바랍니다.(문의 : 02-429-8945)
* 좀 더 자세한 문의는 기획실로 연락바랍니다.(문의 : 02-429-8945)
주문안내
STEP 01 / 주문
- 일반주문 : 콜센터 상담전화 → 결정 → 주문서 보내기
- 온라인주문 : 주문의뢰 견적서 작성
- 계약금 지급: 계약금 선수금은 30%입니다.
- 온라인주문 : 주문의뢰 견적서 작성
- 계약금 지급: 계약금 선수금은 30%입니다.
STEP 02 / 디자인 의뢰 및 교정
- 자사 디자인 주문
- 이메일 데이터 전송
- 실사이즈에 맞추어 편집
- 시안확인게시판에서 편집 교정 확인
- 필름작업(상담문의 02-429-8945)
- 이메일 데이터 전송
- 실사이즈에 맞추어 편집
- 시안확인게시판에서 편집 교정 확인
- 필름작업(상담문의 02-429-8945)
STEP 03 / 인쇄 및 후가공
- 인쇄 및 후가공은 3~4일 정도 소요됩니다.
(수량에 따라 소요기간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- 어려운 칼라(먹, 군청)은 인쇄소에서 상호교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.
(수량에 따라 소요기간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- 어려운 칼라(먹, 군청)은 인쇄소에서 상호교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.
STEP 04 / 결제
결제은행 : 국민은행
085301-04-167532
예금주 : 강재호
085301-04-167532
예금주 : 강재호
STEP 05 / 배송
- 배송방법 : 택배 및 화물기준이며, 제주도는 항공료 별도
입금안내
계약금지급
- 제품 계약 후 선입금 30% 납부
- 제품 계약이 성사되면, 제작가격의 30%에 해당하는 금액을 선입금으로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은행계좌로 선금이 입금된 것을 확인한 뒤 작업에 착수합니다.
- 제품 계약이 성사되면, 제작가격의 30%에 해당하는 금액을 선입금으로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은행계좌로 선금이 입금된 것을 확인한 뒤 작업에 착수합니다.
제작완료 후
- 제작완료 후 잔금 전액 납부
- 제품제작이 완료된 후 잔금을 전액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계좌 입금 확인 후 제품을배송해드립니다.
- 제품제작이 완료된 후 잔금을 전액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계좌 입금 확인 후 제품을배송해드립니다.
입금계좌
- 국민은행 085301-04-167532 (예금주 : 강재호)